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초이슈-초딩, 맛이 보인다(8월 8일 저녁 7시 50분, EBS1)  
작성일 2018-08-07 조회수 7509
프로그램 정보 초이슈홈페이지 방송일자

 

초이슈

  

초딩, 맛이 보인다

 

EBS ‘HOT초딩 탐구생활’ <초이슈>에서는 달고 짠 음식을 좋아하는 초딩 입맛부터 구수하고 토속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아재 입맛까지 다양한 초등학생들의 입맛을 알아본다. 나는 초딩 입맛일까? 아재 입맛일까? 믿거나 말거나 입맛 테스트부터 실제 초등학생들이 직접 뽑은 초딩 입맛 1위 음식이 공개된다.

 

*방송 일시 : 2018년 8월 8일 (수) 저녁 7시 50분, EBS1

 

가수 청하, 곱창에 순대국밥까지 접수한 ‘초아 입맛(?)’

세 번째 솔로 앨범으로 돌아와 3연속 히트의 기록을 세우며 음원 차트를 장악한 가수 청하가 스페셜 게스트 구초딩으로 출연했다. 등장부터 초토단 멤버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은 청하는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신곡 ‘Love U’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평소에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고 밝힌 청하는 초딩 입맛, 아재 입맛 중 어디에 가깝냐는 MC 우종의 질문에 “초딩 입맛, 아재 입맛 둘 다인 ‘초아 입맛’이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해 먹는다’ 초토단 요리 대전, 10분 요리 빅매치 결과는?

배고픈 MC 우종과 출출한 초토단 멤버들을 위해 6학년 멤버들이 ‘초등학생도 불 없이 혼자 해먹을 수 있는 요리’를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조이현은 떠먹는 피자 요리인 ‘피자를 떠먹어볼 만두’를, 송승환은 계란빵 요리인 ‘달걀이 빵하고 왔어요’를 만들었다. 완성된 요리를 본 청하는 불 없이 전자레인지만으로도 완벽하게 조리된 음식이 나왔다며 초등학생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에 감탄했다. 시식에 나선 초토단 멤버들은 폭풍흡입으로 순식간에 접시까지 초토화 시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시식을 마친 초토단 멤버들은 “둘 다 맛있어서 못 고르겠다”며 괴로워했다. 엎치락뒤치락 접전을 펼쳐 승리를 거둔 초이슈 요리왕은 과연 누가 될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끝.

 

첨부파일 첨부파일[180807]초이슈-초딩, 맛이 보인다(8월 8일 저녁 7시 50분, EBS1).hwp
이전글
다문화 고부열전-간호조무사의 꿈, 응원하는 남편과 시어머니, 지친 며느리(8월 9일 밤 10시 45분, EBS1)
다음글
극한직업 - 극과극 이동식 쉼터, 수영장과 찜질방 (8월 8일 밤 10시 45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