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EBS FM 다문화 음악여행 새로운 코너, 첫 게스트 고상지 출연(매주 일요일 밤 11시)  
작성일 2015-03-27 조회수 3886
프로그램 정보 다문화 음악여행홈페이지 방송일자 2015-03-29

 

EBS FM 월드뮤직 프로그램 <다문화 음악여행>

-개편 새 코너 여행 중에 만난 사람첫 선 보여...-

 

- 봄 개편 이후 처음으로 선 보이는 새 코너 여행 중에 만난 사람

- 매 달 마지막 주 일요일, 특별한 초대 손님과 함께하는 여행 중에 만난 사람

- 한국을 대표하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와 함께하는 음악 여행

 

 

* 방송안내: 2015329(), 매주 일요일 밤 11~12

* 기획: 이미숙 / 연출: 강동걸 / 음악: 장재원 / 구성: 최윤지 / 진행: 류은지

* 홈페이지: home.ebs.co.kr/oneworld

* 페이스북: www.facebook.com/ebsoneworld

 

EBS FM(수도권 104.5MHz)의 월드뮤직 프로그램 다문화 음악여행’(연출 강동걸, 진행 류은지)이 새로운 코너 여행중에 만난 사람을 선보인다.

 

오는 29()부터 선보이는 여행 중에 만난 사람은 매 달 마지막 주 일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며, 특별한 손님을 초대해 음악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방식으로 마련된다.

 

첫 게스트로는 한국을 대표하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가 함께한다. 고상지는 라울 갈레로(Raul Garello)와 오스마르 마르데나(Osmar Maderna) 오케스트라의 탱고 두 곡과 함께 그의 악기 반도네온을 소개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고상지의 첫 앨범에 수록된 출격도 함께 들을 수 있다. 강동걸 PD코너의 첫 시작인만큼 월드뮤직 방송과 잘 어울리는 게스트를 초대하고 싶었다이전의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상지만의 독특한 입담으로 아르헨티나 탱고와 반도네온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BS FM ‘다문화 음악여행은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 음악과 중남미, 영미팝 등 전 세계 음악을 다루는 월드뮤직 프로그램으로 각국의 최신 음악과 오랜 시간동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어온 노래, 전통 음악 등을 소개한다. 평소에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을 소개하는 다문화 세계유산코너를 다루며, 매 달 마지막 주에는 여행 중에 만난 사람코너를 진행한다.

 

EBS FM <다문화 음악여행>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라디오 주파수는 104.5MHz이며, EBS의 인터넷 라디오 반디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로도 실시간 감상이 가능하다.

 

.

 

*관련 이미지 별첨

 

첨부파일 첨부파일[150327 새 코너 보도자료] EBS FM 다문화 음악여행 새로운 코너, 첫 게스트 고상지 출연(매주 일요일 밤 11시).hwp 첨부파일고상지.jpg 첨부파일고상지 (2).jpg
이전글
EBS, 중국 SMG와 콘텐츠 교류 협력을 위한 토대 마련
다음글
EBS 세계의 눈 - 화산 속으로 (28일 오후 4시 45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