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인식개선 프로젝트 ‘EBS, 나눔교육 확산을 위한 유관기관 서약식’ 진행
‘EBS, 나눔교육 확산을 위한 유관기관 서약식’ 진행



EBS(사장 신용섭)는 교육을 통해 우리 사회의 나눔인식을 고양하기 위해 7일(금) 오후 3시 본사 EBS 스페이스에서 ‘나눔교육 확산을 위한 유관기관 서약식’을 진행했다.



서약식은 EBS 신용섭사장을 비롯해, 보건복지부, 나눔국민운동본부, 기아대책, 노블레스 오블리주 시민실천, 바보의 나눔, 사랑의 밥차,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 월드비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국구세군 등 총 11개 기관의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약식에 참여한 기관들은 앞으로 EBS가 제공하는 나눔콘텐츠를 중심으로 나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나눔콘텐츠 제작에도 함께 나서게 된다. EBS가 제공하는 나눔콘텐츠는 지난 2013년과 2014년에 제작 방송된 19편의 나눔교육물로 방영당시 우리 사회의 나눔인식을 강화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약식에서는 기부초밥왕으로 유명한 배정철 대표, 우리 사회의 유산기부운동을 이끌고 있는 류시문 대표, 사랑의 밥차를 운영하는 남궁정부 대표, 장기기증인 유가족으로 생명나눔을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김태현씨 등 우리 사회의 대표적인 나눔인들이 전하는 강의도 함께 펼쳤다.



우리 사회에 소통과 나눔의 가치를 조명해온 EBS는 앞으로도 정부부처는 물론 민간 시민단체와 적극 교류하며 우리 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



끝.


[문의] 사회협력부 정경란 부장(02-526-2001)
관련사진
서약식_단체사진.jpg
11개_기관_서약식_단체사진.jpg
이전글
나눔 공연 펼치는 EBS ‘꿈나래 봉사단’
다음글
EBS ‘좋은 친구’ 희망의 교실을 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