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임직원 프로젝트 EBS 인기 캐릭터로 구성된 ‘꿈나래 봉사단’, 진도를 찾아간 공연 기부 현장
2013년 11월 7일, EBS의 인기 유아·어린이 캐릭터로 구성된 ‘EBS 꿈나래 봉사단’이 문화공연을 자주 접할 수 없는 전라남도 진도를 찾아 무료 공연을 펼쳤습니다.


‘EBS 꿈나래 봉사단’은 7일 진도군의 한 초등학교를 찾아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EBS 인기 캐릭터 ‘번개맨’ 무대를 선사했는데요.


번개맨과 마리오, 나잘난, 더잘난 등 EBS <모여라 딩동댕>의 최고 인기 출연진이 ‘나눔’을 주제로 공연을 벌였고, 15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답니다.



봉사단으로 참여하고 있는 <모여라 딩동댕>의 캐릭터 ‘마리오(유수호 분)’는 “작은 재능을 기부하는 것이지만,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며 “전남 지역 아이들에게 문화적으로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BS 꿈나래 봉사단’은 EBS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EBS의 인기 유아·어린이 캐릭터가 출연해 재능기부 및 나눔 활동을 하는 자원 봉사단 입니다. 작년 9월부터 어린이병원과 지역아동센터 등을 방문해 공연을 통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관련영상
131107_진도 꿈나래 편집본.mp4
관련사진
IMG_3467.jpg
IMG_3686.jpg
IMG_3605.jpg
IMG_3659.jpg
이전글
EBS, 학교 방송ㆍ공청시설 기술 지원 ‘구슬땀’
다음글
사회공헌 사업 휴먼라이브러리와 관련, 재능기부 특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