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다큐시트콤 "가족이 맞습니다"- 4화 고군분투 합가 정착기 (4월 21일 저녁 7시 50분, EBS1)

작성일
2021-04-21
조회수
8563
프로그램 정보
가족이 맞습니다 홈페이지
방송일자
2021-04-21

다큐시트콤 "가족이 맞습니다"

4화 고군분투 합가 정착기

 

마냥 익숙한 공간인 줄 알았던 우리 ’,

그리고 지극히 편하게 여겼던 가족들

좋을 줄만 알았던 집콕 생활의 실상은?

 

의외로 아는 건 별로 없는 사이인 가족이 집이라는 공간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다큐시트콤 <가족이 맞습니다>가 네 번째 방송을 앞두고 있다.

4월 21일 방송되는 EBS '가족이 맞습니다에서는 식습관에서부터 생활패턴정리 방법까지 모든 것이

다른 시부모와 며느리의 좌충우돌 합가 라이프가 펼쳐진다.

*방송일시 : 2021년 4월 21일 (밤 7시 50, EBS1

 

합가 8개월 차한 지붕 일곱 식구가 사는 법!

수요일 저녁 7시 50불편함이 불러온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합가 전쟁

 

8개월 전경제적 어려움에 부딪혀 함께 잘살아 보자며 모인 일곱 식구가 있다수십 년을 살아도 매번 부딪치는 것이 가족인데 오랜 기간 따로 살았던 가족이 함께 뭉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 터. 8개월 차 초보 합가 가족은 사사건건 부딪치는 일이 한둘이 아니라는데...

 

강화도에서 텃밭을 가꾸며 전원생활을 하던 강재동(58), 김공숙(58) 부부는 대가족으로 좁아진 집이 익숙지 않다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손자들의 생활패턴에 맞춰진 집안 분위기도 낯설기만 한데... 아침 출근길은 아이들이 깰까묵언 수행이 되었고 삼 형제 육아에 지친 며느리에게 저녁을 얻어먹는 것도 눈치가 보인다.

 

서로 말도 못 하고 끙끙 앓으며 지내온 8개월합가를 통해 쌓였던 불편함은 결국 오해를 부르고... 참았던 시아버지의 화가 터졌다! 20살에 시집와 엄마로아내로며느리로 3역을 해나가야 하는 어린 며느리와 자유로운 공간을 뺏기고 며느리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시부모님현재는 표류 중인 합가 8개월 차 일곱 식구이들은 티격태격 맞춰나가며 과연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언택트 시대에 콘택트하는 가족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리얼 가족 시트콤

서로 몰랐던 가족의 진심과 진실을 관찰 예능 형식의 다큐멘터리로 담은 <가족이 맞습니다>.

이름만 가족이었던 이들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EBS ‘가족이 맞습니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 사진은 EBS 기관 홈페이지(about.ebs.co.kr)-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여러 육아 고민 상담소 - EBS 부모 - 엄마를 밖에 못 내보내는 딸 (4월 23일 오전 9시 40분, EBS1 첫 방송)
다음글 다음글
EBS-KIPA-한국독립PD협회, 상생협력을 위한 공동 선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