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괴물이 된 개, 구찌 (21일 밤 10시 45분, EBS1)

작성일
2020-02-20
조회수
9513
프로그램 정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20-02-2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괴물이 된 개구찌

 

*방송일시 : 2020년 2월 21일 (밤 10시 45, EBS1

 

산속에 사는 희귀견종 와이마라너의 등장!

반려견 때문에 가슴 졸이는 날이 많다는 보호자의 간절한 제보첩첩산중에 자리 잡은 보호자의 집그리고 그 안에선 불길하게 울려 퍼지는 으르렁 소리문을 열자마자 뛰쳐나온 육중한 체구의 반려견구찌!

 

구찌의 견종은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희귀 견종인 와이마라너다사냥개 중의 사냥개로 독일 바이마르 지방이 출산지다.

 

와이마라너 구찌의 문제는 강한 공격성이다집에 손님을 부를 수도밖에서도 맘 편히 산책할 수도 없는 상황이다어떻게든 촬영을 하기 위해 애쓰는 제작진과 조금만 움직였다하면 살벌한 이빨을 드러내는 구찌 때문에 촬영현장은 비명과 긴장으로 가득 했다고 한다.

 

하지만 구찌가 괴물 같은 공격성을 지니게 된 건 1년 전 그곳에 다녀온 이후라고한다보호자와 지인들의 입에서 나온 충격적인 구찌의 과거. 1년 전구찌에겐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괴물같은 공격성의 문제견!

VS 반려견 행동 전문 수의사 설채현의 냉철한 분석과 솔루션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구찌의 행동을 살피던 설채현 전문가그가 본 구찌의 공격성은 예상과 너무 달랐다그리고 보호자가 털어놓은 구찌의 비밀 앞에 설 전문가는 작심 발언을 쏟아낸다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보호자와 더 강하게 분노를 표출하는 설채현 전문가과연 설채현 전문가를 화나게 한 일은 무엇일까?

 

살벌한 공격성을 지닌 구찌와 대면한 뒤설채현 전문가가 보호자에게 알려준 족집게 솔루션이로 인해 구찌의 공격성은 한순간에 잠잠해졌다는데기적 같은 솔루션의 정체는 무엇일까?

 

사교성 좋은 반려견에서 어느 날 갑자기 괴물로 변해버린 와이마라너 구찌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설 전문가와 구찌의 한판 대결은 2020년 2월 21일 (밤 10시 45분 EBS1TV에서 방송된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고양이를 부탁해 - 우리 집 왕따 춘삼이를 부탁해 (22일 밤 10시 45분, EBS1)
다음글 다음글
명의 - 경고!! 비흡연 폐암이 늘고 있다! (2월 21일 밤 9시 50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