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EBS ‘채소가지구’ - 과연 최종 승자가 될 셰프는 누구? (12월 2일 밤 11시 5분, EBS1)

작성일
2021-11-30
조회수
6003
프로그램 정보
채소가지구홈페이지
방송일자
2021-12-02

 

친환경 채식 요리 대결 EBS ‘채소가지구

세계 최대 두부 회사 직원들의 냉철한 시식 평가는?

채소가지구과연 최종 승자가 될 셰프는 누구?

 

EBS ‘채소가지구’(MC: 정재형, 홍진경)에 세계 최대 두부 회사 직원들이 출연한다.

 

오는 122일 방송될 EBS ‘채소가지구에서는 세계 최대 두부 회사 직원들이 국내 최고의 셰프들이 선보이는 채식 요리를 평가할 네 번째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전국의 떡볶이, 만두, 피자 맛집을 모두 섭렵했다는 심사위원들이 냉철한 전문가의 시선으로 대한민국 직장인 상위 1% ‘맛잘알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셰프들은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릴 채식 안주라는 신선한 주제에 도전한다.

 

지난 3번의 대결동안 단 1표를 획득한 김정호 셰프는 이번에는 요리 도중 오븐이 꺼지는 비상 상황이 발생하며 대혼란에 빠진 가운데, 두부를 사용해 요리하던 박은영 셰프를 당황케 만든 세계 최대 두부 회사 직원들의 한마디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번 대결은 심사위원들의 평가에 따라 황금 접시를 획득할 최종 승자가 결정되는 마지막 대결인 만큼 MC 정재형, 홍진경도 그 어느 때보다 숨죽이고 대결을

중계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국내 최고의 셰프들이 펼치는 친환경 채식 요리 대결! 마지막에 웃을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결과는 오는 2일 저녁 115EBS ‘채소가지구에서 전격 공개된다.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EBS 문해력 유치원 3부 ‘우리 아이가 미디어만 좋아해요’ (12월 1일 저녁 7시 50분, EBS1)
다음글 다음글
건축탐구 집 - 폐가를 샀습니다 (11월 30일 밤 11시 05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