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한영애의 문화홈페이지-박기영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작성일 2005-03-25 조회수 24773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박기영과 봄날 ‘산책’을 떠나요 EBS-FM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 공개방송 EBS라디오 통해 26일 방송
연출 : 라디오제작국 문영주, 김윤희 PD (526-2055)
국내 여성보컬 박기영이 EBS 라디오 청취자와 함께 봄날 ‘산책’을 떠난다. 오는 3월 26일(토) 오전 10시에 EBS FM‘한영애의 문화 한페이지’‘박기영의 산책’편이 방송된다. 공개 녹화 방송은 지난 3월22일, 도곡동 EBS 본사 스페이스홀에서 이뤄졌다.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시작되는 순간, 겨울처럼 외롭고 추웠던 이야기와 봄처럼 따뜻하고 설레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는 박기영은 “그동안 이 무대, 관객의 박수가 사무치게 그리웠다.”고 고백했다. “프로그램 진행자인 가수 한영애처럼, 한결같은 음악을 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음악활동에 대한 의지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폭발적인 무대와 열정적인 음악을 들려준 박기영의 이번 무대는 온갖 이벤트와 거추장스러운 치장과 끼워넣기 식의 게스트 섭외로 포장되는 요란한 공개방송이 아닌 라이브로서의 절제되고 담백한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담당 프로듀서인 문영주 PD는,“러닝타임 90분이 넘는 시간을 기존의 공개방송에 비해 많은 분량의 레파토리를 박기영씨 혼자서 소화해 낸 완성도 높은 웰 메이드(WELL-MADE)급의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박기영은 ‘마지막 사랑’, ‘시작’ 등 기존 히트곡은 물론, 새 앨범(Be Natural)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나비’와 ‘피아노 앞에서’등을 비롯해 제니스 조플린의 무브오버까지 들려주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이전글
잉글리시 카페 - 가정에서 쓰는 영어 시리즈
다음글
열린다큐멘타리 - 독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