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EBS 고부가 달라졌어요-고부, 효자 남편, 외로운 아내(23일 저녁 7시 35분)  
작성일 2012-05-22 조회수 10314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EBS <고부가 달라졌어요>

고부, 효자 남편, 외로운 아내

 

- 서른이 넘은 늦은 나이, 소개로 만나 7개월 만에 결혼한 부부. 남편은 아내가 시댁 식구들과 잘 지내고, 육아에서 기쁨을 찾기 원한다. 하지만 아내는 아직 시댁 식구들이 편하지 않다. 게다가 갑작스러운 시부모와의 합가를 앞두고 부부의 갈등은 폭발한다. 시댁을 둘러싸고 도무지 좁혀지지 않는 부부의 평행선, 과연 이들은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방송일시: 2012523() 저녁 735

 

서른이 넘은 늦은 나이, 소개로 만나 7개월 만에 결혼한 부부. 아내는 남편의 책임감 강하고 착한 심성에, 남편은 아내의 화려하지 않고 순수한 모습이 좋았다. 그리고 결혼 5년째, 아내는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에 늘 우울하다. 남편에게는 늘 시댁 식구와 아이들이 우선이기 때문.

 

남편은 아내가 시댁 식구들과 잘 지내고, 육아에서 기쁨을 찾기 원한다. 하지만 아내는 아직 시댁 식구들이 편안하지 않다. 일과 가정만 아는 성실하고 효심 깊은 남편과 막내로 자라 자기주장이 뚜렷한 아내는,

사사건건 관점의 차이로 끊임없이 부딪친다.

 

게다가 갑작스러운 시부모와의 합가를 앞두고 부부의 갈등은 폭발하는데..시댁 식구들과 마주치는 일이 잦아질수록 아내는 소외감이 깊어진다. 남편은 착한 아들, 좋은 아빠지만 아내에게는 나쁜 남편인 셈.

시댁을 둘러싸고 도무지 좁혀지지 않는 부부의 평행선, 과연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지점이 있을까?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0120522 보도자료] EBS 고부가 달라졌어요-고부, 효자 남편, 외로운 아내(23일 저녁).hwp
이전글
EBS 공부의 왕도-예·복습으로 언어 영역 정복 (23일 밤 12시 5분)
다음글
EBS, 청소년시청자위원회 1기 이달 말까지 모집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