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스페이스 공감] 스페이스 곳간 - 오직, 공감에서만! 7팀의 개성 강한 라이브 무대 (1월 26일 밤 12시, EBS1)  
작성일 2024-01-24 조회수 181
프로그램 정보 EBS 스페이스 공감홈페이지 방송일자 2024-01-26

EBS 스페이스 공감

스페이스 곳간 - ‘오직공감

 

- EBS 스페이스 공감, ‘스페이스 곳간 대개방’ 프로젝트 통해 19년간 축적해 온 아카이브 영상 공개 중!

- '오직스페이스 공감에서만 볼 수 있었던개성 강한 7팀의 라이브 무대가 찾아온다.

 

*방송 일시: 2024년 1월 26일 (밤 12, EBS1

 



 

 

진귀한 아카이브 영상 한가득! <스페이스 곳간절찬리 개방 중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신인 뮤지션까지재즈클래식힙합국악 등 장르와 관계없이 오직 좋은 음악을 통해 관객과 공감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 2004년 개관 이래 음악성과 실험성의 측면에서 독보적인 공연과 방송을 지속해 온 스페이스 공감의 곳간에는 19년간 차곡차곡 저장해 둔 진귀한 아카이브 영상이 가득하다이에 제작진은 2023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이 곳간의 문을 활짝 열고방송을 통해 아낌없이 영상을 대방출 중이다.

 

낯선 것이 주는 아주 강한 이끌림 괜찮아요공감이에요

 

이런 무대어디에도 없었다. 26(밤 12장르로 보나 기획레퍼토리로 보나 공감만이 할 수 있는 신선한 무대공감 exclusive <스페이스 곳간 오직공감편이 찾아온다지난 19년간 공감이 선보여온 다양한 기획 시리즈의 정수를 한 편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6~70년대 펑크(funk)와 90년대 힙합알앤비 그리고 무당의 무가를 한데 모아 동서고금 유일한 음악을 만드는 추다혜차지스의 ‘undo/비나수+’를 시작으로 실험적인 사운드와 전위적인 형태를 시도한 포스트 펑크 밴드 소음발광의 기쁨’, 삶과 음악에서 깊은 영향을 주고받는 최고의 동지포크계의 이단아 단편선과 선원들과 포크계의 자유로운 영혼 윤영배가 함께 꾸민 위험한 세계’, 세 명의 기타리스트가 잼(jam)을 하다 보니 유명한 기타 리프가 한 곡으로 묶였다이태훈황명수이시문이 완성한 ‘Cupid's Dead + Walk This Way + Foxy Lady’, “국내에서 이토록 자극적이고 격렬한 음악을 만난 적 없다는 평을 받으며 절규의 끝에 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밴드 할로우잰의 ‘Empty’, 정제되지 않은 공격적인 보컬로 신선하고 파격적인심지어는 뻔뻔한(?) 음악을 선보이는 무키무키만만수의 마치 행위예술 같았던 방화범’, 마지막으로 이상하고 건전한 괴짜 음악가독특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며 소외된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전하는 야마가타 트윅스터의 찹쌀송’ 무대까지오직공감이기에 보여줄 수 있었던 7개의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소개한다.

 

놓쳐서는 안 될 귀중한 무대. <스페이스 곳간 오직공감편은 26(밤 12시 EBS 1TV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기관 홈페이지(about.ebs.co.kr)-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40124]_스페이스_공감_스페이스_곳간_-_오직,_공감_(1월_26일_밤_12시,_EBS1).hwp 첨부파일스페이스_공감_스페이스_곳간_메인컷.jpg
이전글
[다큐프라임] 맹수의 위협 속에서 몽골 유목민을 지키는 귀신 쫓는 개 '방카르' - 더 도그
다음글
[교육의 미래를 말하다] 스스로 선택하고 그리는 꿈의 지도 (1월 25일 밤 10시 45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