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가수 박상민 ‘EBS FM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출연(3월1일수요일,오후5시 EBS FM)  
작성일 2017-02-28 조회수 3086
프로그램 정보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홈페이지 방송일자 2017-02-01

 

두 딸과 노래하는 삶꿈꾸는 가수 박상민

‘EBS FM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출연

+ 방송일정 매주 월-, 오후 5-6

+ 연출 이미숙 손수빈

+ 진행 최윤영

 

* 방송일시 : 31일 수요일 오후 5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특유의 창법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가수 박상민이 EBS FM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진행 최윤영 연출 이미숙, 손수빈)수요공감토크에 출연해 중견가수로서의 음악적 삶과 재능 많은 두 딸의 아버지로서의 교육법을 전한다.

 

25년차 내공의 가수 박상민은 1992년에 데뷔해 <멀어져간 사람아>, <하나의 사랑>, <무기여 잘 있거라>, <해바라기>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을 사로잡고 노래를 통해 어려운 이들을 위로하는 자선콘서트를 여는 등 진정성 있는 가수로 알려져 있다.

 

이에 EBS FM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에서는 국민가수 박상민을 초대해 가수를 꿈꿔온 어린 시절부터 중견가수로서의 음악적 삶 또한 지각추론 상위 1%의 영재로 밝혀져 화제가 된 둘째 딸 소윤과 음악적 재능과 끼 넘치는 첫째 딸 가경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제 아빠처럼 되고 싶어 가수를 꿈꾼다는 두 딸의 꿈을 응원하는 아빠 박상민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EBS FM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은 학부모와 교사를 위한 교육정보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생생한 교육 현장 소식과 함께 실시간으로 학습, 심리, 진로 및 적성 상담을 해주고 있으며 디제이 최윤영(MBC 아나운서)의 친근한 진행으로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수요일 코너 수요공감토크에서는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진 인물과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초대해 자신의 길을 꾸준히 걸어 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이르기까지의 경험과 가족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가수 박상민의 방송은 오는 31일 수요일 오후 5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에서 만날 수 있으며 EBS FM(104.5MHz),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사진 별첨. .

첨부파일 첨부파일[170228] 가수 박상민 ‘EBS FM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출연(3월1일수요일,오후5시 EBS FM).hwp 첨부파일박상민.jpg
이전글
다문화 고부열전 - 캄보디아에서 온 친정어머니 때문에 분가한 시어머니 (3월 2일 밤 10시 45분, EBS1)
다음글
EBS, 유아부터 가족까지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신규 애니메이션 방송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