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공사창립 특집 공개방송 <I LOVE EBS-FM>  
작성일 2010-05-18 조회수 11937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BS 공사창립 특집 공개방송

2010 영어콘서트

< I LOVE EBS-FM >❱

일시 - 2010년 5월 29일 (토) 19:00-21:00 (120분간)

장소 - 과천 서울랜드 삼천리 대극장

축하공연 - 봄여름가을겨울/서영은/에이트 外


담당 PD : 김성숙(010-9266-4176) 

진행 : 이기상(『쇼 생생영어』 진행),

이현석&제니퍼클라이드(EBS-FM 『입이 트이는 영어』 진행)


  영어교육의 선두주자 EBS-FM이 공사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집 공개방송 <영어콘서트 - I LOVE EBS-FM> 개최한다.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과천 서울랜드의 삼천리 극장에서 국내 최강의 영어강사들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그룹 봄여름가을겨울, 서영은, 에이트등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과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07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은 특집 공개방송 <영어콘서트 - I LOVE EBS-FM>은 영어와 음악의 만남, 진행자와 청취자의 만남, 가수와 팬의 만남, 그리고 영어학습의 목표와 열정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축제 한마당 형식으로 화려한 볼거리와 다양한 시도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공개방송에는 EBS FM 영어강사들이 밴드를 구성해 '이차선 다리, 풍선' 등 가요를 연주하고 노래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영어강사들의 댄스배틀-Shall we dance, 청취자와 함께 하는 꾸며지는 song song festival, 그리고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마련된 16강 진출 기원 가상 월드컵 - go! 월드컵까지 초대된 청취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해 청취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공개방송의 진행을 맡은 방송인 이기상(EBS-FM 『Show, 생생영어』 DJ)은 “그동안 많은 특집방송과 공개방송의 진행자로 다양한 무대에 서 봤지만, 이번에는 특히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 대한민국 최고 영어강사들의 화려한 개인기와 연습과정을 살짝 봐서 그런지 기대가 된다. ”며 소감을 밝혔다.

 

  특집 공개방송 영어콘서트 <I LOVE EBS-FM>은 오는 6월 22일, 6시부터 2시간동안 EBS FM 104.5MHz(서울기준)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청취자는 EBS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는 22일까지 신청받는다.

이전글
부처님오신날특집 다큐 '깨달음을 얻은 자, 붓다'
다음글
학부모들 “EBS에 거는 기대 크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