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지식채널e' 일곱번째 객원작가 광고인 박웅현 편  
작성일 2011-09-23 조회수 11672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보도자료] 일곱 번째 객원작가 박웅현 편

사진자료 함께 보내드립니다.

출처를 꼭 밝혀달라는 요청이 있습니다.(파일명이 출처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력의 비결

 

 

EBS <지식채널e> ‘, 들여다 봄

 

광고인 박웅현 일곱 번째 객원작가 참여

 

창의적 사고의 시작인 들여다보기의 중요성 강조

 

방송 : 926() 저녁 845

 

연출 : 김한중 PD (526-2789)

 

 

이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멘토, 광고인 박웅현이 EBS <지식채널e>의 일곱 번째 객원작가를 맡았다.

 

박웅현 디렉터는 오는 26일부터 일주일간 방송되는 <지식채널e> ‘, 들여다 봄편의 객원작가를 맡아, <지식채널e>의 시청자들에게 크리에이티브의 비결, 창의력의 원천에 대한 이야기를 펼친다. , 들여다 봄편은 박웅현 디렉터가 요즘 꽂혀 있는말인 들여다보기에 대한 이야기다. 박웅현 디렉터는 아이디어의 발견은 모든 이들이 보는 것을 보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라며 뭔가를 깊이 들여다보는 것에서 생각은 탄생한다고 말한다. 지식채널e의 애청자이기도 한 박웅현 디렉터는 이번 편에서 원고 집필 뿐만 아니라 영상 구성과 음악 선곡까지 도맡는 열정을 보였다.

 

<지식채널e>객원작가제는 프로그램을 통해 집단지성을 구현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올 들어 새롭게 시도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드라마작가 노희경과 배우 한지민, 정재승 교수, 소설가 김연수, 김난도 교수, 임순례 감독이 객원작가로 참여한 바 있다.

 

<지식채널e> ‘, 들여다 봄편은 오는 26일 저녁 845분에 첫 방송된다.

이전글
'하나뿐인 지구' 일본, 에너지와의 전쟁을 선포하다
다음글
'직업의 세계 일인자' 외팔로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구두, 특수구두장인 남궁정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