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청년시대, 신재평의 라디오 드림' 꿈을 요리하라, 장명순 셰프 편  
작성일 2011-09-23 조회수 11332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보도자료] FM <청년시대, 신재평의 라디오 드림’>

관련사진 함께 보내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을 감동시킨

 

 

 한국인 요리사

 

 

EBS FM <청년시대, 신재평의 라디오 드림’>

 

 

꿈을 요리하라장명순 셰프, 세계 최고 레스토랑과의 인연 공개

 

 

방송 : -토 밤 11~ 1240(EBS FM 104MHz)

 

담당 PD : 송경화, 김태경 (010-2426-2750)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 요리사 페란을 만나기 위해

사흘 밤낮을 레스토랑 앞에서 텐트 치고 시위 아닌 시위 벌여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엘불리에서 동양인 최초로 두 시즌 보내

 

924일 토요일 밤11시 방송될 EBS FM(104.5MHz) '청년시대-신재평의 라디오 드림-19金 人터뷰'에는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을 감동시킨 한국인 청년 요리사 장명순 셰프가 출연해 요리사로서의 파란만장 도전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분의 녹음에서 장명순 셰프는 “2년 치 식사 예약이 밀려 있는 스페인 최고의 레스토랑 엘 불리앞에서 텐트를 치고 시위 아닌 시위까지 벌이면서 타임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에 선정된 분자요리의 대가 페란 아드리아를 만났다고 전하며 “‘엘불리에서 일하기 위해 독특한 동영상 이력서를 제작해 문을 두드려 결국 동양인 최초로 두 시즌을 보냈다고 밝혔다.

 

장명순 셰프는 요리사가 되려면 우선 요리사가 되고자 하는 확고한 의지가 있어야 하며 정직, 성실, 요리를 사랑하는 마음, 이 삼박자가 갖춰져야 한다고 전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아는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분명 내 근처에 있다. 시간을 두고 이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만들어라며 꿈을 키워 나가는 청춘들에게 힘이 되는 한마디도 잊지 않았다.

 

한편 EBS FM(104.5MHz) '청년시대 - 신재평의 라디오 드림(토 밤 11)'20~30대 청춘들과의 소통을 목표로 가을편성 개편을 맞아 신설된 프로그램으로 <19金 人터뷰>19개의 금쪽같은 질문들과 함께 꿈을 이뤄나가는 명사들의 도전과 열정, 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하는 코너다. 장명순 셰프가 출연하는 <19金 人터뷰>는 오는 924일 토요일 밤 11EBS-FM을 통해 방송된다.

이전글
'극한 직업' 철골구조물 시공반
다음글
'하나뿐인 지구' 일본, 에너지와의 전쟁을 선포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