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보도자료] <생방송 EBS FM 스페셜> 돈과 인생  
작성일 2011-10-27 조회수 11411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보도자료] <생방송 EBS FM 스페셜> 돈과 인생

 

< 생방송 EBS FM 스페셜 >

대국민 사연공모 제8! 11월의 주제

 

돈과 인생

 

김학도, 김정난, 명로진...... 삼각관계? 아니 돈과 인생’!

 

매주 토요일 11시간 사연 릴레이 생방송

수상자에게 LED TV, 김치냉장고 등 수여

방송일시: 매주 토요일 오전10~ 9

연출: 송경화, 정일생, 박미나 PD (526-2065, 2066)

 

 

토요일 하루, EBS FM을 책임지던 두 남자에게 변화가 찾아왔다. 바로 김학도, 명로진 DJ와 함께 김정난 DJ가 투입된 것!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를 책임지게 될 홍일점 김정난 DJ는 평소 너무 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다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당찬 포부를 밝히는 김정난 DJ. 기존의 김학도, 명로진 DJ와 함께 보여줄 하모니에 EBS FM 스페셜 제작진은 벌써부터 큰 기대를 하고 있는 눈치다.

 

이렇게 세 명의 DJ가 진행하게 될 11, EBS FM 스페셜의 주제는 바로 돈과 인생이다. 우리네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가지고 있는 돈! 돈 때문에 울고, 또 돈 덕분에 웃었던 사연들이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돈과 인생’, 그 지독한 인연을 담은 우리 이웃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11월의 EBS FM 스페셜에서 펼쳐진다. 탤런트 이혜근, 김혜정, 성우 서헤정, 개그우먼 이희구 등 기존의 여자 게스트들과 함께 EBS FM 스페셜 사상 처음으로 노유민, 윤택 등 남자 게스트가 출연,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연 공모기간은 오는 1113일까지이며 < 생방송 EBS FM 스페셜 > 홈페이지와 이메일 (ebsspecial@gmail.com), 우편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EBS 방송센터 EBS 스페셜 담당자 앞)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새롭게 단장한 EBS FM 스페셜이 시작하는 돈과 인생에 대한 사연은 소설가 이경자 등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대상 LED TV, 최우수상은 김치냉장고,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고급압력밥솥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물한다. .

이전글
[보도자료] EBS 장학퀴즈 - 퀴즈 지존을 향한 도전! 국내 최장수 퀴즈 프로그램
다음글
[보도자료] EBS 명의 - 20kg의 부기, 신증후군을 치료하라! (신장내과 전문의 김현철 교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