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창사특집 '영어 콘서트 I Love EBS-FM'  
작성일 2008-06-18 조회수 14677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EBS 창사특집 '영어 콘서트 I Love EBS-FM' EBS 영어 강사진과 청취자 3000명이 함께하는 영어 버라이어티쇼
방송 : 2008년 6월 21일(토) 오후 5시 ~ 7시 (EBS-FM)
문의 : 526-2048 송경화PD
♬국내 최정상급 영어 강사진들과 함께 하는 축제 한마당♬ I Love English! I Love EBS FM! EBS가 공사창립일(6.22)을 맞아 라디오 청취자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4일(토) 과천 서울랜드에 전국 각지에서 모인 청취자들과 EBS 영어 프로그램 강사진이 함께하는 축제가 펼쳐졌다. 초대가수와 국내 초특급 영어 강사진, 그리고 청취자가 영어 뮤지컬, 팝 낭송 등 다양한 코너를 함께 한 EBS FM 창사특집 ‘영어 콘서트 I Love EBS-FM’는 오는 21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된다. 음악과 영어가 함께 한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유리상자, 마야, 원투, 박혜경 등이 함께 했다. <주요 코너> 안정현, Rich (Morning Special) -제작진과 청취자의 설문조사로 EBS FM 진행자들의 스튜디오 안팎의 모습을 알아보는 시간. 이 코너에는 ‘모닝 스페셜’의 Rich가 마이크를 들고 여러 가지 설문조사에 뽑힌 선생님들과 인터뷰를 하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행자들의 솔직한 면들을 확인하는 시간을 마련했다.회식 때 가장 잘 놀 것 같은 진행자에 뽑힌 안정현은 무대위에서 직접 화려한 춤과 노래를 선사했다. 개그 패러디 <대화가 필요해>: 로버트 할리, 박영린(폰폰 잉글리쉬) - 로버트 할리, 박영린 그리고 김대균(토익킹)이 함께하는 영어 개그 코너. 로버트 할리씨가 중년의 아줌마 역확을 맡아 파마머리 가발을 쓰고 구수한 사투리를 섞어 가면서 연기하는 모습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토익의 킹이라는 말이 너무 잘 어울리는 점잖고 수줍은 많은 김대균씨는 쌍절봉 개인기를 선보였다. 영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선킴과 Shane (English Go Go) - DJ 선킴, Shane과 Denny, Janet, Nemo, 김승은, 개그맨 김재욱(제니퍼)등 게스트가 함께하는 영어 뮤지컬. 여장으로 변신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준 선킴과 데니 자넷 김승은 셰인 선생님들의 멋진 춤과 노래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팝 낭송 & Live <한 여름밤의 꿈>: 레이한 (팝스 잉글리쉬) - 레이한, Mattew 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팝 노랫말 낭송 <종이비행기를 날려라>: 최정상급 영어 강사진들과 관객의 대화 시간 그 외에도 개그맨 준교수 송준근과 함께 하는 달인 코너를 통해 아이작, 김정호(Easy English), Sid Kim, Steve(Power English), 이현석, 제니퍼(입이 트이는 영어), 신예나, 조나단(귀가 트이는 영어)의 영어 강사들의 새로운 모습도 함께 한다.
이전글
'명의' 소아외과 전문의 이석구 교수
다음글
EBS 창사특집『多가치 多문화, 우리는 한국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