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FM '한영애의 문화 한페이지' 공개방송 "여기는 희망 충전소, 대학로입니다"  
작성일 2009-01-15 조회수 12270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EBS FM <한영애의 문화 한페이지> 공개방송


‘여기는 희망 충전소, 대학로입니다’


17일 오후 1시 대학로 서울연극센터

연극배우 김갑수, 장영남과 뮤지컬 배우 고영빈 출연

현재 인기리에 공연중인 연극 & 뮤지컬 소개


방송 : 1월 21일(수) 오전 9시


연출 : 권윤혜 PD (526-2055)



“여기는 희망 충전소, 대학로입니다”

EBS FM <한영애의 문화 한페이지>가 새해를 맞아 특집 공개방송을 준비했다. 17일 오후 1시 대학로 서울연극센터에서 펼쳐질 공개방송에는 연극배우 김갑수, 장영남과 뮤지컬 배우 고영빈 등이 출연한다. 뉴테라피 2인조 밴드 페퍼톤즈가 흥겨운 음악도 선사한다.


서울 문화재단의 대학로 희망연극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이번 공개 방송은, 대학로 연극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제목만큼이나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단 배우세상의 대표로 활동 중인 배우 김갑수와 장영남이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서 무대에 초청됐다. 대학로에서 연극으로 데뷔하여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이들은, 스타초대석을 통해, 대학로에 얽힌 추억과 연극으로 느꼈던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풀어 놓을 예정이다.

또한, 연극 <클로져>를 통해 연극배우로 변신한 뮤지컬 배우 고영빈의 <뮤직데이트>, 인기연극 <리타 길들이기>,<70분간의 연애> 출연진들이 펼치는 라디오 희곡 <연극을 들려주다>, 뮤지컬 <영웅을 기다리며> 공연팀의 미니 쇼케이스 등, 이색적이고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더불어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뉴테라피 2인조 밴드 페퍼톤즈의 무대까지 가세해, 더욱 뜨거운 열기와 흥을 더할 전망이다. 신재평과 이장원으로 구성된 인디 락 밴드 페퍼톤즈는 이번 공개방송에서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멜로디의 음악을 무대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한다.


EBS FM <한영애의 문화 한페이지> 공개방송 “여기는 희망 충전소, 대학로입니다” 의 방청을 원하는 사람은 17일 오후 1시까지 공개방송 장소로 가면 된다. 무료선착순 입장.

이전글
'세계테마기행' 사바이디! 라오스
다음글
'다큐10+' 특집 - 버락 오바마 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