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프로그램] EBS-FM 짧은 이야기 세상-김동인 단편, 김용택의 수필집 낭독(2일~6일 낮)  
작성일 2012-04-01 조회수 9462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책 읽어주는 라디오 EBS-FM

<짧은 이야기 세상> - 김동인의 대표 단편, 김용택의 수필집을 낭독하다.

 

- 김동인의 대표 단편소설과 섬진강 시인 김용택의 산문집을 읽다.

- <짧은 이야기 세상>: 평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주옥같은 국내외 단편소설과 수필, 등을 낭독하다.

 

*방송일시: 201242()~6() 12

 

 

 

EBS FM 이무영의 <짧은 이야기 세상>에서는 4월 첫째 주 소설가 금동(琴童) 김동인의 단편소설과 섬진강 시인 김용택의 산문집 그리운 것들은 산 뒤에 있다를 낭독한다.

 

근대문학사에서 대표적인 순수문학가로 꼽히는 김동인의 작품으로는 감자, 발가락이 닮았다, 배따라기등을 읽는다.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작은 분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쳤던 김용택 시인의 두 번째 산문집 그리운 것들은 산 뒤에 있다에 실린 좋은 작품들도 함께 만나본다.

 

어린 시절의 추억, 우리네 이웃들과 아름다운 자연의 이야기가 라디오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소박하고 정겨운 삶의 향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낭독을 통해 책 읽는 즐거움을 재발견하는 <짧은 이야기 세상>은 평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EBS FM(수도권 104.5 MHz)을 통해 방송된다. 시대를 거슬러 주목받고 있는 국내외 단편소설과, 삶과 사람의 향기가 가득한 명수필 등을 이무영 감독(영화감독 겸 팝 칼럼니스트)이 즐겁고 친절하게 읽어주는 프로그램이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0120401 보도자료] EBS-FM 짧은 이야기 세상-김동인 단편, 김용택의 수필집 낭독(2일~6일 낮).hwp
이전글
[프로그램] EBS 지식채널e-유홍준 교수, '문화유산을 감상하는 우리의 자세'(객원작가 참여)
다음글
[프로그램] EBS-FM 고전읽기-4월 셰익스피어 특집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