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EBS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 첫방송(30일 오후 7시)  
작성일 2015-04-28 조회수 3830
프로그램 정보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홈페이지 방송일자 2015-04-30

 

안전개념 제로, 위험한 동네에 슈퍼 히어로가 떴다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첫방송

사고뭉치 아이들과 가정부 안전만이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 드라마

 

  

*방송일시 : 2015430()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

 

알짜배기 안전상식과 위기 대처 요령을 배우는 어린이 안전 드라마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EBS(사장 신용섭)는 오는 430()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어린이 안전 드라마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를 방송한다.

 

아이들의 위기 대처능력을 키우는 어린이 안전 드라마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는 사고뭉치 다섯 아이들과 초보 슈퍼가정부 안전만이 5~9세 아이들이 겪을법한 사건사고를 해결하며 위기 대처능력을 키우는 어린이 안전드라마다.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위험 상황을 리얼하게 보여주고, <안전만의 안전상식> 코너를 통해 알짜배기 안전상식과 대처요령을 제공한다.

 

자나 깨나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히어로가 나타났다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는 주인공 안전만은 무엇이든 나오는 만능 앞치마를 입고, 아이들의 먹거리부터 놀이까지 생활 전반을 책임지는 만능 슈퍼가정부다. ‘위험한 동네라는 가상의 공간 속 직업이지만, 안전 불감증이 팽배한 현대 사회에도 더없이 필요한 히어로이다.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의 이주희, 박유림 PD요즘 우리 아이들은 너무 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라며, “드라마의 배경은 판타지적 요소가 있지만 안전만이 알려주는 안전상식은 실생활에 유용하다. 아이들 스스로 사고 예방, 대처할 수 있도록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한 안전 드라마로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안전의 자도 모르는 다섯 악동들이 뭉쳤다!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는 주인공 안전만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 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다섯 아이들의 캐릭터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 ‘정도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정윤석이 도무지 말도 안 되는 호기심으로 똘똘 뭉친 도무지로 등장한다. ‘띵동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양한열은 뭐든 먹고 보는 먹고보이 무식한으로 또 한 번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똑똑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허당기 넘치는 도무지의 여동생 도도해(권수정 분)와 도무지를 짝사랑하는 백치소녀 한심해(안서현 분), 덩치답지 않게 여성스러운 감성의 고릴라가 제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안전만을 내쫓을 기회를 노리는 왕대충(김명훈 분)과 그의 부하 쓰레기통(백봉기 분)의 찰떡 호흡도 눈여겨볼만하다. 왕대충만의 독특한 말투는 벌써 촬영장에서 유행이 되었을 정도다.

 

잘못된 상식부터 각종 예방수칙까지, 안전 백과사전 드라마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는 단순히 하지 말라라고 아이들의 행동을 저지시키는 데서 벗어나, 잘못된 안전상식을 바로잡아주고 위기 상황을 적극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대처 방안을 제시한다.

오는 430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을 첫 회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TV하이라이트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150428 보도자료] EBS 돌진 슈퍼가정부와 위험한 동네 첫방송(30일 오후 7시).hwp 첨부파일단체사진.jpg
이전글
EBS 극한직업 - 한옥 인테리어 시공 (29일 오후 10시 45분)
다음글
2015년 5월 일요시네마 / 한국영화특선 홍보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