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부모-고수다 - 나, 상처 받았어! (25일 오전 9시 40분)  
작성일 2015-05-22 조회수 3419
프로그램 정보 토크쇼 부모-고수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15-05-25

 

 

EBS 토크쇼 부모 고수다  

, 상처 받았어! 

 

김수용, 예스맨이라서 미국 비자 발급 거절당해? 

박수홍, 김수용 미국 가면 몸수색 당한다 폭로?  

김수용, 미국 비자 발급 못 받아 굴욕! 

 

* 방송일시: 2015525() 오전 940 

오는 25일 방송되는 EBS <고수다>에서는 , 상처받았어!’라는 주제로 탈북미녀 방송인 한서희와 7인의 고수들의 뜨거운 토크 배틀이 펼쳐진다. 

 

살면서 받은 상처에 대한 토크 도중 MC 박수홍은 절친 김수용이 미국 비자 발급에 대한 상처가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김수용은 이유는 몰랐는데 대사관에서 비자를 주지 않더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MC 박수홍은 김수용이 모든 질문에 YES로 답했다며 총기 소지와 마약에 대한 질문까지 YES라 한 사실을 폭로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수용은 미국 가면 몸수색은 기본이라며 잘못된 답변에 대한 후폭풍을 밝혀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박수홍, 무명 시절 망할 거라 말한 피디에게 복수?  

박수홍, 내 인생 최고의 복수는 피디에게 한 것!  

 

노총각 MC 박수홍이 무명시절 자신에게 막말을 한 피디에 대한 복수담을 공개해 화제다 

MC 박수홍은 살면서 받은 상처에 대한 토크를 진행하던 중 본인의 경험담을 이야기해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무명 시절 나에게 네가 잘 되면 내 손에 장을 지진다라고 이야기한 피디가 있었다며, 이후 보란 듯이 성공하기 위해 방송에 더 열정적으로 매달렸다고 말했다. 

성공한 후 자신을 섭외하기 위해 예전의 그 피디가 왔지만 단칼에 섭외 요청을 거절했다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했다.  

 

탈북미녀 한서희, 북한 사람이라 따돌림 받아  

북한의 김태희 한서희, 남한 와서 사내 따돌림 경험? 

 

북한의 김태희라 불리며 주목을 받은 방송인 한서희는 북한 억양 때문에 남한에서 사내 따돌림 받은 사실을 공개해 좌중을 안타깝게 했다.  

북한에서 고위층이라는 신분을 버리고 탈북을 했지만 남한 생활이 힘들었음을 밝혔는데... 한서희의 가슴아픈 사연은 무엇일까?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보도자료] 부모고수다13회150525.hwp
이전글
'푸른 눈의 스님' 청안스님, EBS 라디오 모닝스페셜 출연(25일 오전 8시)
다음글
EBS 세계견문록 아틀라스 - 세계의 잔치음식 (25일~27일 오후 11시 35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