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스코티시테리어 가족의 사랑 후 전쟁 (4월 5일 밤 10시 50분, EBS1)  
작성일 2024-04-04 조회수 72
프로그램 정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24-04-05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스코티시테리어 가족의 사랑 후 전쟁

 

스코티시테리어 가족의 탄생과 전쟁!

아이들이 태어날 때 탯줄을 끊고 산파 역할을 했던 부견 드림이!

애처견이었던 드림이가 가족을 외면하게 된 이유는?

뇌 수두증으로 힘들어하는 로또

 



스코티시테리어 일억이와 드림이 부부는 네 마리 새끼들을 낳았다모견 일억이를 처음 본 순간부터 새끼를 낳아서 키우기까지 남편아빠 노릇을 톡톡히 했던 드림이!

그런데 드림이가 달라졌다부인 일억이와 네 마리 새끼들에게도 시큰둥하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모자라 가출까지 했다는데... 보호자 혼자 6마리의 스코티시테리어 가족과 아픈 로또까지 보살피기에는 힘이 부친다!

 

방송일시 : 2024년 4월 5일 (밤 10시 50, EBS1

 

가정적이었던 드림이의 달라진 모습!

전쟁의 시작네 마리의 출산!

 

지금까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볼 수 없었던 스코티시테리어 가족의 좌충우돌 사랑 후 전쟁일억이를 만나자마자 첫눈에 반한 드림이일억이와 만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네 마리의 아빠가 되고 출산 때도 산파 역할까지 한 애처견이었다시종일관 수유를 하는 일억이 옆자리를 지키는 그야말로 가정적인 남편이었다고.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가족을 외면하기 시작한 드림이드림이와 가족들 사이에 질투와 전쟁이 발발했다뇌 수두증에 걸린 토이푸들 로또까지 보살펴야 하는 보호자는 갑자기 생긴 네 마리의 새끼들까지 총 7마리의 반려견을 혼자 감당하고 있다는데...

 

보호자에겐 더없이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이지만기본 훈련조차도 안된 반려견 7마리를 혼자 보살피는 보호자의 모습이 힘겨워 보인다나날이 덩치가 커지는 네 마리 새끼들은 머지않아 개춘기를 맞이할 상황에 처했고그들의 전쟁 또한 예고돼 있는 상황!

 

과연 반려견 문제의 해결사 설쌤의 명쾌한 솔루션은 무엇일까? 4월 5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EBS 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스코티시테리어 가족의 사랑 후 전쟁’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기관 홈페이지(about.ebs.co.kr)-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40404]_세상에_나쁜_개는_없다_스코티시테리어_가족의_사랑_후_전쟁_(4월_5일_밤_10시_50분,_EBS1).hwp 첨부파일[240404]_세상에_나쁜_개는_없다_스틸모음.jpg 첨부파일[240404]_세상에_나쁜_개는_없다_스틸컷.zip
이전글
<돈의 얼굴> 포스터 공개! '머니맨' 염혜란의 변신으로 강렬한 임팩트 선사! (4월 15일 밤 9시 55분 첫방송, EBS1)
다음글
라이즈(RIIZE)), EBS 청소년 응원 캠페인 참여...'할 수 있다고 외쳐봐' 메시지 전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