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고막 파괴견! 마늘이의 매운맛 (4월 19일 밤 10시 50분, EBS1)  
작성일 2024-04-18 조회수 62
프로그램 정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24-04-19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고막 파괴견마늘이의 매운맛

 

방심하는 순간매운맛을 보게 된다이유 불문대상 불문 심기를 건드리면 공격 태세거침없는 공격성으로 보호자를 두려움에 떨게 한 오늘의 주인공 마늘이보호자와 평화롭게 놀다가도일순간 돌변해 사정없이 달려드는 녀석영문 모를 마늘이의 횡포에 보호자의 속은 타들어만 간다

통제 불가한 공격성에 결국 봉합 수술까지 받아야 했던 보호자설상가상 마늘이에게 미운털 단단히 박힌 남자 보호자는 방에서 격리된 채로 생활하고 있다는데... 매워도 너무 매운 마늘이와 24시간 눈칫밥 행세인 두 보호자이들은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을까?

 

*방송일시 : 2024년 4월 19일 (밤 10시 50, EBS1

 

극강의 매운맛마늘이의 이중생활

 

..개 베테랑 제작진도 얼어붙게 만든 극강의 매운맛그 이름도 매운 오늘의 주인공은 마늘이(장모 치와와, 8)제작진의 방문에 고막이 떨어져 나갈 듯 짖는 마늘이목줄을 놓자 살벌하게 돌진한다그런 마늘이를 진정시키려는 보호자마저 예외 없이 공격하는데... 결국두손 두발 모두 든 제작진카메라 설치 후 마늘이의 행동을 관찰하기로 한다.


제작진이 떠난 후마늘이의 이중생활이 시작됐다는데! ‘기다려’ 는 기본간식을 향한 애교 가득한 손짓까지순한 맛 마늘이를 기대하려는 찰나... 남자 보호자가 손을 뻗자순식간에 이를 드러내며 돌변한다분노에 가득찬 마늘이가 허락한 유일한 소통 수단은 발로 만지는 것뿐이라고피신하듯 방으로 들어가는 남자 보호자마늘이를 사이에 둔 각방살이도 이제는 익숙한 일이다문제는 마늘이의 공격성이 다른 강아지에게도 향한다는 것애견 운동장을 가도 늘 경계 태세보호자는 이 넓은 공간에서 한시도 편안하지 못한 마늘이가 늘 안타깝다는데마늘이의 매운맛진정시킬 방법은 없는 걸까?

 

순한 맛 마늘이로 변신설쌤의 맞춤형 솔루션!

 

마늘이네 가족을 위해 설쌤이 출동했다등장과 함께 짖는 마늘이에게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낀 설쌤.

매운맛을 잠재우기 위해외투도 벗기 전 솔루션이 바로 시작됐다방문 교육과 전문훈련소 교육에도 변화 없던 마늘이우리의 설쌤이라면 가능할까역대급 예민 犬 마늘이와 일말의 물러섬도 없는 설쌤마늘이의 행동을 분석하고 보호자를 깜짝 놀라게 할 녀석의 속마음까지그동안의 문제행동에 대한 원인을 속 시원히 밝혀낸다과연 마늘이는 보호자에게도 예외 없던 공격성을 버리고순한 맛으로 변신할 수 있을까?

 

고막 파괴견마늘이의 매운맛’ 편은 4월 1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EBS 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공개된다.

 

관련 사진은 EBS 기관 홈페이지(about.ebs.co.kr)-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40418]_세상에_나쁜_개는_없다_-_고막_파괴견!_마늘이의_매운맛_(4월_19일_밤_10시_50분,_EBS1).hwp 첨부파일[240418]_세상에_나쁜_개는_없다_스틸모음.jpg 첨부파일[240418]_세상에_나쁜_개는_없다_스틸컷.zip
이전글
[극한직업] 봄에 먹는 보약! 나물 전쟁! (4월 20일 저녁 8시 55분, EBS1)
다음글
초등프리미엄 서비스 'EBS 초등온' 오픈 1주년 맞아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이벤트 열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