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7년만에 선보이는 EBS의 새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2차 티저 공개  
작성일 2021-09-13 조회수 190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2021-09-10

EBS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 7년만에 선보이는 EBS의 새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2차 티저 공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티저에 첫 방송 기대감 상승

 

티저 공개 일시: 2021년 9월 10(저녁 7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공개

 

<하트가 빛나는 순간> 2차 티저 공개

EBS 새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이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한다.

 

9월 28(저녁 7시 5분에 방송되는 EBS의 새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디지털 세상 속 자신의 꿈을 향해 달리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성장 드라마다극 중 최빛나라(최지수 분)를 포함하여 서준영(오재웅 분), 차석진(정수빈 분), 한초현(신소현 분) 4명의 풋풋한 열일곱 주인공들이 어떤 과정을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2차 티저에서는 인물들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티저는 딩동고등학교의 아이돌 서준영(오재웅 분)’의 소개로 시작한다서준영은 네가 하고 싶은거면 휘둘리지 말고 해 봐라며 최빛나라에게 힘을 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등굣길에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선물을 받는 인기 만점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후 등장하는 최빛나라(최지수 분)’는 반 친구들에게 구박받는 존재감 0%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금세 나 너튜브 스타 되는 거 아니야?’하고 긍정 100%의 모습으로 변하며 보는 이들조차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내뿜는다.

 

차석진(정수빈 분)은 세 번째로 등장해 최빛나라와 오랜 남사친 여사친’ 케미를 뽐낸다소꿉친구 최빛나라와 티격태격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다가도최빛나라를 급하게 붙잡는 진지한 얼굴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한초현(신소현 분)은 등장부터 잘나가는 패션 인플루언서의 모습을 보여준다걸어오는 모습에서부터 주변 친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장면에서 한초현의 존재감을 실감할 수 있다.

 

EBS 새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10대들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을 보여주며 버라이어티한 학교 생활기를 그려낼 예정이다인물들 간의 다채로운 케미와 설렘 가득한 로맨스까지 더해져 두근거리는 학교 생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EBS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9월 28일 화요일 오후 7시 5분 EBS 1TV에서 방영 예정이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10910]_EBS_드라마_-_하트가_빛나는_순간_(9월_28일_밤_7시,_EBS1).hwp
이전글
고양이를 부탁해 - 1미터 거리두기냥 테리 (9월 12일 오후 5시, EBS1)
다음글
위대한 수업, 그레이트 마인즈 - 리처드 도킨스의 당신이 몰랐던 진화론 (9월14일~ 9월20일 밤11시 35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