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MXM, 성종과 특별한 인연 공개 - 미드나잇 블랙 출연

작성일
2018-09-20
조회수
7834
프로그램 정보
미드나잇 블랙홈페이지
방송일자

 

 

‘MXM’, EBS FM <미드나잇 블랙> 출연

 

 

- MXM, 성종과의 특별한 인연 이야기해

- 음악방송 1위하면 인형탈 입고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공약

- 첫 정규 앨범 모어 댄 에버에 대한 깊은 이야기 나눠

 

 

아이돌 듀오 ‘MXM(임영민, 김동현)’EBS FM <미드나잇 블랙>에서 숨겨왔던 매력을 뽐냈다.

 

지난 19일 자정에 방송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는 최근 첫 정규 앨범 [모어 댄 에버(MORE THAN EVER)]로 컴백한 MXM이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DJ인 인피니트의 성종은 ”MXM이 들어오자 스튜디오가 환해졌다라며 MXM을 맞이했다. 성종은 먼저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인피니트의 내꺼하자의 조별 평가 무대를 잘 봤다며 칭찬했고, 이에 MXM의 멤버 임영민은 사실 인피니트 선배님과는 예전부터 인연이 있었다. 고등학교 시절에 이미 인피니트의 노래로 무대를 한 적이 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사드린 연예인이 성종 선배님었는데, 정말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신인으로서 너무 감사했다며 덧붙였다.

 

, 지난 달 발표한 첫 정규 앨범 [모어 댄 에버(MORE THAN EVER)]에 대한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도 나눴다. 성종은 두 멤버에게 앨범에 수록된 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어떤 곡이냐고 물었고, 김동현은 팬들이 많이 들어줬으면 하는 노래라며 가까이 살았으면 좋겠다, 임영민은 쇼케이스 무대에서 반응이 정말 좋았었다는 ‘KNOCK KNOCK’을 꼽았다. 그리고 DJ 성종은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된다면 팬들에게 내걸고 싶은 공약이 있냐고 물었고 김동현은 인형탈을 입고 무대를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한 청취자의 휴가에 관한 질문에 MXM최근에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휴가를 가지 못했다며 가고 싶은 여행지로 임영민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와이를, 김동현은 혼자서 배낭을 메고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을 가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에 DJ 성종은 열심히 일한 MXM을 위해 회사에서 휴가를 꼭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MXM은 얼마 전 데뷔 1주년을 맞았지만 벌써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많은 나라에서 팬미팅을 가졌다MXM팬들과 만나는 자리는 늘 즐겁고 행복하다”, “시간이 부족해서 해외에는 많이 가질 못하는데 앞으로 더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해외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임영민은 해외 팬미팅을 가면서 처음 비행기를 타봤다무슨 기내식이 나올지 늘 두근거린다고 밝히기도 했다.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의 공식 질문 블랙 감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자 MXM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라며 오늘 하루 있었던 일을 정리하고, 또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나만의 시간인 것 같다. 이런 시간들 덕분에 지금의 MXM도 존재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10,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밤 12시부터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듀오 MXM이 출연해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미블 초대석코너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듣기 할 수 있다.

 

* 사친 출처 : MXM 프로필 사진, 미드나잇 블랙 홈페이지

* 관련사진 별첨. .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고양이를 부탁해 - 프로 파이터, 호야를 막아라 (9월 22일 오전 11시 30분, EBS1)
다음글 다음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짖음지옥을 탈출하라 (9월 21일 밤 10시 45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