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스리랑카에서 온 아빠 2부. 꿈만 같은 가족 만남(2월 13일 밤 10시 45분, EBS1)

작성일
2018-02-12
조회수
6867
프로그램 정보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홈페이지
방송일자

 

EBS1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

 

스리랑카에서 온 아빠 2부 – 꿈만 같은 가족 만남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한 식료품 제조공장에는 가족밖에 모르는 아빠 쟈릿 씨(38)가 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아이들과 통화를 하고, 쉬는 시간마다 아내와 아이들 소식을 듣기 위해 휴대전화를 찾는 그는 동료들 사이에서 ‘가족 바보’로 통한다. 그동안 훌쩍 커버린 의젓한 장녀 웨트라(11)와 귀염둥이 막내아들 위툼(9)은 아빠가 돌아올 날만 기다리고 있다. 그런 가족에게 드디어 아빠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남매는 아빠를 만나 선물을 주고 싶은 생각에 평소 아끼던 저금통까지 연다. 어렵게 준비한 선물을 한국에 있는 아빠에게 무사히 전해줄 수 있을까?

 

*방송일시: 2018년 2월 13일 (화) 밤 10시 45분, EBS1

 

처음 경험하는 겨울 날씨 속, 아빠 찾아 삼만리

스리랑카 가족들은 드디어 그리운 아빠가 있는 한국에 도착한다. 열대 몬순 기후를 가진 스리랑카와 다른 한국의 추운 겨울 날씨를 경험하고 가족들은 깜짝 놀란다. 그러는 와중에도 가족은 추운 날씨에서 혼자 고생하며 일했을 아빠가 가장 먼저 생각난다. 유례없는 한파에 당황할 가족을 위해 미리 겨울 외투를 준비한 제작진. 가족은 제작진이 건넨 따뜻한 외투로 옷을 갈아입고 한파의 날씨 속 아빠를 찾아 나선다.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까지 수월하게 이동하며 아빠를 빨리 만날 것 같았지만 아빠의 공장은 김포공항에서 멀리 떨어진 외곽에 위치해 있다. 과연 가족은 추위를 뚫고 무사히 아빠를 찾아갈 수 있을까?

 

가족의 흔적을 발견한 아빠, 이벤트는 성공할까?

힘든 여정을 딛고 아빠의 공장에 도착하게 된 가족은 친절한 회사 분들의 도움을 받아 보고 싶던 아빠를 몰래 지켜보게 된다. 아빠는 가족이 공장에 도착한 사실을 꿈에도 모른 채 일에 매진한다. 그 사이 가족은 아빠의 숙소에 들러 아빠의 보금자리를 구경한다. 아빠가 사둔 바나나를 까먹으며 장난을 치는 위툼(9)과 아빠가 걸어둔 편지를 읽어보는 웨트라(11). 가족은 아빠를 위해 감동적인 이벤트를 하고 싶다며 제작진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제작진은 아빠를 속이기 위해 동료 나르샤 씨와 작전 모의에 나선다. 한편, 과장님의 지령으로 급하게 일을 마무리 짓고 숙소로 향하는 아빠는 아이들이 머물다 간 흔적을 발견하고 뚫어지게 응시한다. 가족들의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는 13일(화) 10시 45분, EBS1에서 방송되는 ‘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끝.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지식채널e-시누이혁명(2월 14일 밤 12시 25분, EBS1)
다음글 다음글
몬스터 주식회사, 앤트맨, 태양의 서커스 등 EBS 설 특선 영화, 애니메이션, 공연 방송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