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160824]대륙여신 배슬기, EBS FM 생방송 니하오차이나 (8월25일 오전 10시, EBS FM)

작성일
2016-08-24
조회수
4390
프로그램 정보
방송일자

 

중국을 뒤흔든 한류스타 배슬기’,

 

드디어 리얼 중국 프로그램 출연

 

825일 목요일 오전 10. EBS FM ‘니하오 차이나출연

 

 

EBS 라디오 '니하오 차이나' 초대석에 떠오르는 대륙여신으로 주목 받는 차세대 한류스타 배슬기가 출연한다. 한국보다 중국에서 더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며 얼마 전 중국을 뒤흔든 한류스타 5위에도 선정된 배슬기에게 직접 중국 활동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해듣는다.

 

2005'더빨강'으로 데뷔한 배슬기는 복고풍 댄스로 전국을 열풍으로 몰아갔다. 배슬기는 8년 전부터 중국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경무세계'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중국 안방극장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2014'젓가락 형제'의 작은 사과역을 맞으면서 빨간 가발과 줄무늬 의상으로 복고풍 댄스를 치며 중국내에서 뮤비 10억뷰를 기록했다. 중국말로 좋아요라는 뜻을 가진 짠러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배슬기는 지난 해 '양애고군일점'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으며 지난 4'몬스터즈'와 함께 '베베몬'을 결성하기도 했다.

 

개그맨 박휘순이 DJ를 맡고 있는 `니하오 차이나`는 라디오 최초로 생기는 중국 전문 종합구성프로그램으로 여행, 문화, 역사 등 다양한 분야를 재미있고 유익하게 다뤄 중국 문화를 좀 더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나아가 중국어를 좀 더 친숙하게 다뤄보고자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에 EBS FM(104.5MHz)에서 방송된다. 박휘순, 이승해 그리고 대륙여신 배슬기가 함께하는 '니하오 차이나'825일 목요일 오전 10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루이스 페르난두 세하 주한브라질 대사, EBS FM 생방송 '모닝스페셜' 출연 (25일, 오전 8시, EBS FM)
다음글 다음글
EIDF 2016 25일 주요 방송작품 - 인생은 백 살부터, 살아 숨쉬는 고전 할리우드의 거장들 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