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장학퀴즈-경해여자고등학교 편 (5월 26일 낮 4시 45분, EBS1)

작성일
2018-05-25
조회수
7467
프로그램 정보
장학퀴즈-학교에 가다홈페이지
방송일자

 

EBS1 장학퀴즈

 

경해여자고등학교 편

 

■ 교육도시 진주의 꽃! ‘경해여자고등학교’에 가다!

‘장학퀴즈-학교에 가다’가 진주시 평거동에 위치한 경해여자고등학교를 찾아간다. 경해여고 학생들은 <장학퀴즈>에서도 높은 정답률을 보이며 연이어 별을 획득했다. 한껏 진지한 모습으로 퀴즈를 풀던 경해여고 학생들은 토크를 나눌 때, 두 MC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엄청난 리액션과 환호성으로 에너지 가득한 여고생의 면모를 선보였다. 끼와 두뇌,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경해여고 학생들은 과연 100개의 별을 밝히고 장학금을 획득할 수 있을까? 그 결과는 오는 26일 (토) 낮 4시 45분, EBS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일시 : 2018년 5월 26일 (토) 낮 4시 45분, EBS1

 

‘리틀 윤동주’부터 ‘헐크본능’까지! 소녀들의 다양한 매력 발산

하나의 주제와 관련된 영상을 보며 문제를 풀어보는 ‘주제공략퀴즈’에서 경해여고 학생들은 ‘시인 윤동주’를 주제로 퀴즈를 풀었다. 거침 없는 정답 행진은 물론, 막힘없이 설명까지 해내는 학생들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리틀 윤동주라 불리며 문학을 사랑하는 학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황연호 학생이다. 황연호 학생은 가장 좋아한다는 윤동주 시인의 <자화상>을 낭송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감성으로 촉촉하게 물들였다. 또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아나운서 출신 두 MC를 놀라게 했다. 한편, 5인 ‘협동미션’에 도전한 ‘수학본색’ 팀의 박민경 학생은 걸크러쉬 파워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미션 중 하나인 <택배 상자 빨리 뜯기>에서 괴력을 선보이며 상자를 통째로 찢어버려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MC 김일중은 ‘어떻게 하면 그런 괴력이 나올 수 있는지’ 물었고, 민경 학생은 ‘사랑의 힘’이라는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으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과연 소녀의 괴력을 이끌어낸 ‘사랑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장학퀴즈>에 탑 아이돌 워너원 등장? 학생들, “목소리만 들어도 설레”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선생님의 반전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도와줘요 선생님>코너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선생님들의 특별한 응원이 이어졌다. 경해여고를 대표하는 젊은 피, 이지훈·안다운 선생님이 등장하자 학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선생님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한 이지훈 선생님은 큐티 머슬 보이, 근육 돼지라는 깜찍한 별명을 공개하며 두 MC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별을 획득하기 위한 노래 이어 부르기 미션에서 학생들은 역대급 떼창을 선보이며 선생님들의 도전에 힘을 북돋아 줬다. 특히 요즘 최고 인기 아이돌, 워너원의 대표곡 이 나오자 실제 워너원이 등장한 듯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엄청난 함성을 발산했다. 학생들의 열정 넘치는 응원을 받은 두 선생님은 미션을 무사히 완수했을까? 그 결과는 5월 26일(토) 낮 4시 45분에 방송되는 EBS1 <장학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끝.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
EBS 스페이스공감 - 상반기 헬로루키 선정, 31일에 EBS 스페이스 홀에서 공연 펼쳐
다음글 다음글
EBS미디어-종근당 업무협약 체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