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박경림 박수홍 남매 재결성, EBS1 토크쇼 부모 고수다-엄마로 산다는 것은(16일 오전 9시 40분, EBS1)  
작성일 2015-09-15 조회수 3314
프로그램 정보 토크쇼 부모-고수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15-09-16

 

EBS1 토크쇼 부모 고수다

엄마로 산다는 것은...

 

 

* 방송일시: 2015916() 오전 940

 

박경림 박수홍 남매~! EBS <고수다>에서 재결성!

박경림 박수홍, 아직도 철 안 들었어!”

박경림, 13년 만에 박수홍과 <착각의 늪> 호흡 맞춰

 

916일 방송되는 EBS <고수다>에서는 엄마로 산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방송인 박경림이 출연해 8인의 고수들과 뜨거운 토크 배틀이 펼쳐졌다.

 

이 날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 박경림은 박수홍과의 인연을 이야기 하며 잘 나가던 시절 함께 팀을 결성해 음반도 발매했었다고 밝혔다. 이에 염경환은 “<착각의 늪>이란 노래였다당시 인기가 엄청났다고 말을 이었고 스튜디오에선 13년 만에 만난 박수홍과 박경림의 <착각의 늪> 무대가 공개됐다.

 

13년 이란 시간이 흐른 만큼 춤과 노래를 잘 기억 못하는 박수홍과 달리 안무부터 노래까지 하나하나 까지 기억하는 박경림. 이에 박경림은 원래 가수는 노래방에서 자기 노래를 안 부르지만

난 내 노래만 부른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오랜만에 만나게 된 박남매! 박경림은 박수홍을 보고 아저씨는 예나 지금이나 철이 안 드네요라고 폭로를 했는데~ 과연 그 이야기의 전말은?

 

박경림, EBS 고수다 출격! “7살 아들 엄마예요!”

박경림 왈가닥 경림이가 엄마가 됐어요!”

박경림, EBS 고수다를 통해 엄마로서의 고충 토로!

 

박경림은 예전엔 2~3시간 만 자며 7~8개의 스케줄을 소화했다시끄러운 왈가닥 캐릭터를 국민여러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셨다고 밝혔다. 그러나 2007년 돌연 회사원 남편과 결혼을 하고

지금은 7살 아들의 엄마가 된 박경림! 그녀는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기니 내가 달라졌다

엄마 박경림과 방송인 박경림 사이에서 방황했던 시절을 고백했다.

 

박경림은 방송일을 가려하면 날 잡고 안 놓는 아들 때문에 매일 매일이 이산가족 상봉이었다그런 날은 아들 생각에 하루 종일 방송도 안 된다고 밝혔다.

 

이에 이경애는 나도 그런 적 있다딸이 울고불고 할 때 가짜 엄마인척을 한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EBS 고수다, 엄마가 된다는 것은 어떤 것일까?

 

이 날 패널로 출연한 방송인 이지희!

그녀는 아들 때문에 꿈에 그리던 라디오 DJ의 기회를 포기해야만 했다는데...그리고 11살 딸을 홀로 키우고 있는 개그우먼 이경애! 새벽마다 딸이 밥을 차려준다는데... 그 사연은?!

 

희생하는 어머니와 자신의 삶을 사는 어머니! 과연 자식들이 바라는 엄마의 삶은 무엇일까?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EBS <고수다>916일 수요일 오전 94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홈페이지-온에어-오늘의 TV 섹션, 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150915 보도자료] 박경림 박수홍 남매 재결성, EBS1 토크쇼 부모 고수다-엄마로 산다는 것은(16일 오전 9시 40분, EBS1).hwp 첨부파일부모 고수다 (3).jpg 첨부파일부모 고수다 (6).jpg 첨부파일부모 고수다 (11).jpg
이전글
대세 셰프 오세득, 실력파 요리스타 서태화 EBS 학교 요리왕 심사위원 합류
다음글
캠핑 하우스 제작기, 극한직업-캠핑 하우스 제작 (16일 오후 10시 45분, EBS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