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이태원 브래드피트의 출연, 화려한 신입 셰프 신고식 (10일 오후 9시 50분)  
작성일 2015-09-09 조회수 3024
프로그램 정보 EBS 스페셜 프로젝트-국제식당홈페이지 방송일자 2015-09-10

 

국제식당에 이태원 브래드피트가 떴다?!

화려한 신입 셰프 신고식!

  

 

 

910일에 방송되는 EBS ‘국제식당3명의 새로운 신입 셰프들이 신고식을 치른다.

 

이태원 브래드피트로 불리는 불가리아 필립 셰프, 미슐랭 쓰리스타 출신인 일본의 코우지 셰프, 큰 키에 넓은 어깨를 자랑하는 파키스탄 아시프 셰프가 국제식당에 새롭게 합류해 화려한 입담과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MC 이국주는 잘생긴 불가리아 셰프의 미소에 반해 적극적으로 호감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세계의 해장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 하던 중, 필립 셰프가 만들어 온 불가리아의 해장 음식 스켐베 쵸바의 맛에 또 한 번 사로잡혀 필립 셰프의 매력에 흠뻑 취했다.

 

배우 박상면을 닮은 일본의 코우지 셰프는 한국에 온 지 3년 반밖에 안 됐는데, 한국말을 완벽하게 구사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그리고 미슐랭 쓰리스타 셰프 출신임이 알려지자 기존의 셰프들이 더욱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큰 덩치에 비해 다소 여성스러운 말투를 가진 파키스탄의 아시프 셰프는 MC최은경의 질문에 처음 한국에 왔을 때 요자친구(?)에게 말을 배워소(?)”라며 엉겁결에 과거를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대한민국 맛이 있지요~> 코너에서는 한국의 음주문화를 주제로 외국인의 눈에 비친 한국의 음주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각 나라의 술 이야기를 곁들인다. 프랑스의 그래고리 셰프는 70도 프랑스 술을 가져와 스튜디오에서 공개 했는데... 이 술의 레시피를 아는 사람은 세계에 단 두 명만 존재한다고.

 

새로운 셰프들의 화려한 등장, 그리고 후끈 달아오르는 각국의 술과 해장 음식 이야기는 오는 10일 목요일 밤 950EBS <국제식당>에서 방송된다.

 

. (사진 파일 별첨)

 

첨부파일 첨부파일[150909 보도자료] 이태원 브래드피트의 출연, 화려한 신입 셰프 신고식 (10일 오후 9시 50분).hwp 첨부파일국제식당 신입셰프.jpg 첨부파일필립셰프에게 빠진 이국주.jpg
이전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철벽남 개리의 실체 (11일 오후 8시 20분, EBS1)
다음글
인기 유튜브 채널 아시안 보스(Asian Boss)의 호스트 스티븐 박 EBS FM '모닝스페셜'에서 만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