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대지의 목소리 바리톤 고성현 EBS FM 오후N음악에서 라이브 공연 펼쳐 (10일 오후 3시, EBS FM)  
작성일 2015-10-08 조회수 3441
프로그램 정보 오후 N 음악, 조정희입니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15-10-10

 

대지의 목소리 바리톤 고성현!

EBS FM <오후N음악>에서 라이브 공연 펼쳐

 

*방송일자: 20151010() 오후 3

 

세계적인 바리톤 고성현이 오는 10EBS FM 오후N음악(연출 방성영 신승주, 진행 조정희)에 출연한다.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인 성악가로 인간대포로 불리는 바리톤 고성현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과 스칼라 가극장 오페라 아카데미아에서 공부했다. 푸치니국제콩쿠르, 밀라노국제콩쿠르, 나비부인국제콩쿠르, 슈투트가르트 오페라극장 국제콩쿠르 등에서 모두 우승했으며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한 유럽 오페라 무대에서 활약해왔다.

 

현재 한양대학교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인 그는, 지난 7월 성악 인생 40년 만에 처음 시도한 일종의 크로스오버 앨범인 네 번째 앨범 '고성현 4th'을 냈다. , 최근까지 광복70주년 <나는 대한민국>에 비롯해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SNUVA의 백학음악회>,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2015 세계 가곡의 향연> 등 활발하게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EBS FM 오후N음악은 토요일엔 토크가 있는 클래식코너에 바리톤 고성현을 초대해 그의 음악 인생과 그 뒤에 숨은 노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최초로 라디오에서 푸르른 날을 비롯, 대장금 주제가 하망연그리고 지난 7월에 발매한 4집 수록곡인 서툰 고백’, ‘시간에 기대어등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다.

 

바리톤 고성현의 라디오 라이브 콘서트는 1010일 토요일 오후 3, EBS FM 오후N음악의 토요일엔 토크가 있는 클래식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151008 보도자료] 대지의 목소리 바리톤 고성현 EBS FM 오후N음악에서 라이브 공연 펼쳐 (10일 오후 3시, EBS FM).hwp 첨부파일고성현.jpg
이전글
몸이 아픈 수빈이의 학교생활, EBS1 두근두근 학교에 가면 -한 뼘 더 자랐어요(9일 저녁 7시, EBS1)
다음글
EBS FM 영어 콘서트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개최
목록